[상업용 무료폰트] Mapo마포나루_마포구 서체
본문 바로가기

자료공유/무료폰트 한글

[상업용 무료폰트] Mapo마포나루_마포구 서체

 

상업용 무료폰트 / 공공기관배포 무료서체 / Mapo마포나루_마포구 서체

 

상업용 무료 Mapo마포나루 폰트

다운로드

*소개

Mapo마포나루는 마포구의 대표적인 축제 '마포나루 새우젓 축제'의 브랜드 서체이다.
축제의 현수막, 포스터, 브로슈어의 제목용으로 개발한 서체이다.
손글씨 기반의 제목용 서체가 필요한 축제, 행사, 짧은 시나 문장에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마포브랜드 서체 저작권

마포 브랜드 서체는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출처는 표시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단, 마포 브랜드 서체의 판매, 유상양도,무단배포 등의 행위는 허용되지않습니다

 

*마포 브랜드 서체 라이선스 정책

1. 마포 브랜드 서체의 지적 재산권은 마포구에 있습니다.

2. 마포 브랜드 서체는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단, 출처는 표시하셔야 합니다.

3. 마포 브랜드 서체는 인쇄물, 광고물, 온라인 등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유료로 판매하는 것은 금지하며 마포 브랜드 서체는 수정할 수 없으며 배포되는 형태 그래도 사용해야 합니다.

4. 마포 브랜드 서체를 사용한 인쇄물, 광고물(온라인 포함)의 이미지는 마포구 프로모션을 위해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를 원치 않는 사용자는 언제든지 마포구에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 마포구청 일자리지원과(02-3153-8553)

 

*출처 표시 가이드 예시

① 출판물 : 출판물의 표지 또는 내부에 출처 표시(연구물은 인격권을 존중을 위해 연구진의 성명 또한 함께 표시)

② 영상물 : 엔딩크레딧 또는 자막 등으로 출처 표시

③ 음원 : 디지털파일 또는 파일명에 출처 표시

④ 사진 : 사진 내 적절한 위치에 식별 가능한 출처 표시(사진 내에 출처표시가 곤란한 경우 사진 하단에 표시)

⑤ 제품 : 제품 디자인을 훼손하지 않는 차원에서 표기(또는 패키지에 표기)

⑥ 기타 SNS 등 : 단순화하여 간략하게 출처 표시

※ 출처는 제 3자가 쉽게 인식할 수 있는 위치에 표시하여야 하며, 저작물의 특성상 출처 표시로 인한 이용의 곤란함이 우려될 경우 저작자의 동의 후 표기 방법, 위치 등의 조절 가능(예: 사진에 직접 출처를 표시할 경우 상업적 이용의 어려움 발생 등)

 

※ 위 사용범위는 참고용으로, 정확한 사용범위는 이용 전 확인바랍니다. 
    사용범위는 서체 제작사의 규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https://www.mapo.go.kr/site/main/content/mapo04010201

 

마포의 서체 | 마포구 소개 | 마포구 소개 | 대표사이트

마포 브랜드 서체개발의 의미 마포 브랜드 서체 개발 프로젝트는 일자리 창출과 마포구 홍보 두가지를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지자체 최초의 프로젝트다. 서체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체계적인 마포 브랜드 확립과 함께 서체에 재능과 열정을 가진 청년들이 관련 업계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지원 서체개발 방향성 마포를 대표하는 홍대 문화(홍대프리덤), 자생하는 난지도(꽃섬), 역사와 문화(금빛나루), 마포나루 새우젓축제(마포나루), 클래식 음악 축제(다카포), 양화진

www.mapo.g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