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무료폰트] 한돈 삽겹살체_한돈자조금위원회 서체
본문 바로가기

자료공유/무료폰트 한글

[상업용 무료폰트] 한돈 삽겹살체_한돈자조금위원회 서체

상업용 무료폰트 / 기업배포 무료서체 / 한돈 삼겹살체_한돈자조금위원회 서체

한돈 삼겹살체 상업용 무료폰트
한돈 삼겹살체 300g.ttf
1.18MB
한돈 삼겹살체 600g.ttf
1.19MB

*소개

1. 한돈 삼겹살의 '부드러운' 이미지를 모티브로 하여 'ㄹ'디자인을 가지런히 쌓아 올려져 있는 삼겹살을 연상시키도록 디자인했습니다.

2. '신선'하고 먹음직한 한돈의 상징성을 바탕으로 탈네모꼴의 모듈에서 오는 리듬감을 통해 젊고 신선한 이미지를 나타냈습니다.

3. 우리 곁을 지켜온 믿을 수 있는 우리돼지 한돈의 '친근하고 인간적인' 이미지를 바탕으로 둥글게 처리된 획과 손글씨 쓰기의 형태를 디자인에 적용해 서체에 친근하고 인간적인 느낌을 살렸습니다.

 

*한돈 삼겹살체 라이선스 안내

한돈 삼겹살체를 다운받는 사용자는 아래의 모든 라이센스 조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한돈 삼겹살체의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는 한돈에 있습니다.
2) 한돈 삼겹살체는 개인 또는 기업이 인쇄물, 광고물, 온라인, 모바일, 영상매체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 로고나 CI 등 개인이나 기업의 대표 이미지를 제작하는데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3) 한돈 삼격살체를 유료로 판매하거나 양도하는 등 상업적 목적으로 재판매할 수 없습니다.
4) 한돈 삼겹살체는 한돈 이외의 개인/단체/법인 등이 임의로 수정하거나 편집할 수 없으며, 최초 배포된 형태 그대로 사용해야 합니다.
5) 한돈 삼겹살체는 최초 배포된 형태 그대로 재배포 할 수 있습니다.
6) 한돈 삼겹살체는 저작권 보호 문화를 위해 글꼴 사용시 출처를 표기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7)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상업적인 사용에 한해 출처 표기를 요구할 수 있으며, 한돈 삼겹살체 프로모션 활용을 위해 제작물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위 사용범위는 참고용으로, 정확한 사용범위는 이용 전 확인바랍니다. 
    사용범위는 서체 제작사의 규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https://www.han-don.com/handon_platform/index.php?mode=handon_fonts